우장투 優長投 블로그 - 주식 투자 성공 방법 및 우장투 뜻

다양한 상품들이 거래되고 있는 금융시장 가운데, 누구나 자유롭게 접근할 수 있고, 투자할 수 있는 곳이 주식시장일 것입니다.

반면에, 주식시장은 온갖 설들이 난무하고, 특정 세력에 의한 주가조작 등의 범죄행위 또한 수시로 드러나는 곳이기도 합니다.

주식으로 돈을 벌었다는 사람도 있지만, 불과 몇 몇 사람에 지나지 않음은 모두 아는 바와 같습니다.

반면에, 주식으로 돈을 잃었다는 사람은 많고도 많습니다. 그럼에도 주식시장에는 늘 투자자들로 북적입니다.

주식시장에는 자타가 공인하는 전문가도 수 없이 많습니다. 문제는, 그러한 전문가들 가운데 대부분은 잠시잠깐 반짝하다가 이름도 흔적도 없이 사라지는 것입니다.

주식시장의 이러저러한 상황들을 한 데에 모아 놓고, 가만히 짚어 생각해 보면, 주식 투자가 할 만한 것인가... 를 결정하기는 결코 쉬운 일이 아닐 것입니다.

이곳은 실제 투자를 목적으로 하지 않지만, 실제로 투자를 한다면,  아래와 같은 몇 가지를 미리 생각해 볼 필요가 있을 듯 합니다.

하나는, 스스로의 일은 스스로가 주인이 되어, 스스로 판단하고 결정하고 행동하고 책임을 지는 주권적 삶을 살아야 하듯이, 주식투자도 마찬가지로 주권적으로 임한다.

둘은, 주식에 투입하는 자금은, 몽땅 날린다 하더라도, 생계에 조금도 영향이 없는 정도로 한다.

셋은, 그 무슨 정보니, 추천이니... 하는 것과는 아예 담을 쌓고, 어떠한 조건에서 진입을 하고, 어떠한 조건에서 청산을 할 것인가에 대한 스스로의 행동원칙을 수립한다.

넷은, 업종을 대표하는 주도주, 우량주를 최대한으로 줄여서, 몇 개의 종목을 선정하고, 그 종목에 집중 장기 투자 한다.

다섯은, 주식투자에 쓰는 시간은 주말에 두어 시간으로 한정한다.


한치 앞을 보지 못하는 것이 사람입니다. 더구나 온갖 변수들이 작용하는 주식시장에서 미래의 주가를 전망하는 것은 말 그대로 지극히 주관적인 예상에 불과할 수 빆에 없습니다. 이곳의 글 또한 마찬가지이므로, 단순한 참고로 보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이름 "우장투 優長投"는 '량주 자 優良株 長期 投資' 의 머리글자로 만든 것입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