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코스피 주식 : 7 우량주 주가 예상 기준표 KOSPI blue-chip stocks today



[7 코스피 우량주]    [9 미국 우량주]


오늘 코스피 주식 : 7 우량주 주가 예상 기준표 KOSPI blue-chip stocks
코스피 종합 지수 (韓國綜合株價指數, KOSPI : KOrea composite Stock Price Index)

코스피 종합 주가 지수는 1980년 1월 4일의 시가총액을 분모로 하고, 산출시점의 시가총액을 분자로 하여 산출 합니다. 코스피지수 (KOSPI)는 유가증권시장에 상장된 보통주를 구성종목으로하여 산출하는 지수로서, 유가증권시장에서 형성되는 주가변동을 종합적으로 보여주는 주가지표 입니다. 1964년 1월 4일 17개 종목을 구성종목으로 하여 수정주가평균방식으로 산출한 주가지수가 최초로 시작되었습니다.


낱말 쓰임
ㅇ 기준가(基準價) : 기준가는 주가 흐름 방향과 강도를 가늠해 볼 수 있는 가격을 말합니다. 기준가는 상단가와 하단가 사이에 있을 수도 있고 밖에 있을 수도 있습니다.
ㅇ 상단가(上端價) : 주가 흐름에서 올라갈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제일 높은 가격을 말합니다.
ㅇ 하단가(下端價) : 주가 흐름에서 내려갈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제일 낮은 가격을 말합니다.


예상은 앞을 짐작으로 가늠해 보는 것이므로, 맞을 수도 있고 틀릴 수도 있으니, 전략을 그대로 적용하지 마시고, 자신에게 알맞는 투자전략을 짜는데에 단순한 참고로 하시기 바랍니다. 제반 조건에 따라 진입가 목표가 손절가는 다를 수 밖에 없지만 투자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