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KRX: KOSPI) 주가 지수 시세 전망 목표가 2400 (26.74%)

코스피 (KRX: KOSPI)
매매: 매도보유
진입가: 3276
현재가: 2744.52 (16.22%)
목표가: 2400 (26.74%)
손절가 : 3318 (-1.28%)
진입일 : 2021년 8월 6일 (198일)

쪽지: 코스피 지수 하락 흐름세는 앞으로도 이어질 것으로 보이고, 우선 1차 지지선으로 2400 정도를 생각해 보아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반등이 온다하여도 2850선 정도까지 생각해 볼 수 있지 싶고, 강한 반등이 온다하여도 3000을 넘기는 어려워 보입니다.

지속적인 하락 예상이 맞다면 그 다음 지지선은 2230, 1460, 920, 275, 170 정도가 되지싶습니다. 억지스럽지만 하락세를 상승세로 돌린다고 가정을 해본다면, 아마도, 적어도 1년 이상의 시간이 필요하지 싶습니다. 아울러, 물가가 슬금슬금 소리소문도 없이 올라가고 있습니다. 물가상승(인플레이션)을 눈여겨 볼 필요가 있지 싶습니다.

코스피 하락흐름 원인은, 주지하다싶이, 여러가지로 이야기되고 있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가장 바탕적 원인은 전쟁 아닌가 싶습니다. 지금 정세는, 오늘 내일 전쟁이 난다하여도 하나도 이상할 것이 없을 정도로 위태위태합니다. 지금 상황은 단순히 어느 특정지역에서의 전쟁, 곧 국지전이 아니라, 말 그대로 세계대전이자 핵전쟁으로 될 수 밖에 없음은 자명합니다.

이 전쟁은, 지구를 통째로 움켜쥐고 노예화하려는 세계지배세력(유대금융자본세력)의 행동대장 국제깡패 미제국을 우두머리로 하는 제국주의련합세력 나토(NATO)와 그에 맞서는 북.중.러.이란 등 반제자주세력 사이의 세계 판가리 전쟁입니다.

흉악한 세계지배세력이 시작한 이 세계판가리전쟁은, 코로나바이러스 세균전으로 이미 시작되었고, 이제 불과불이 맞부딪히는 무력전쟁이 눈앞에 와 있습니다. 물론, 이 무력전쟁은 미제의 꼭두각시 괴뢰 정권/정부를 앞세워 시작될 것입니다. 물론, 제놈들은 뒤에서 배를 불릴 것은 두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일단 무력전쟁이 일어나면, 결과는 이미 확정되어 있다고 보면 틀림없지 싶습니다. 반제자주국가들의 완승으로 될 것입니다. 바꾸어 말하자면, 세계지배세력(유대금융자본세력)이 짜놓은 달러체제(미제 중심 자본주의체제) 붕괴로 될 것입니다.

문제는 우리 이남땅 입니다. 흉악한 세계지배세력의 의도대로, 우리땅이 참혹한 무력전쟁터가 되는가 마는가 입니다. 모두가 보고 듣고 겪고 있다싶이, 국제깡패 침략자 미제를 대가리로하는 제국주의 련합세력과, 한미동맹 반북적대 북침전쟁에 광분하며 침략자 미제일제에 스스로 부역복무하는, 반역사 반민족 역적무리 전쟁광들이 미제일제를 등에업고 활개치며 발악하고 있습니다.

이땅의 주인인 우리 민중 한사람 한사람이 주인의식을 가지고, 얼을 바짝 차리고, 똘똘뭉쳐서, 반역사 반민족 호전광 무리를 제압하는가 못하는가에 앞날의 운명이 걸려 있습니다.

지금은 전쟁이 나느냐 마느냐 입니다.
일단 전쟁부터 막아야, 그다음에 주식도 있고 채권도 있고 그렇지 않습니까.

너나 할 것없이 모두가 떨쳐일어나
"
민족자주 !
한미동맹파기 !
미군철거 !
전쟁반대 !
"
를 명확하게 외쳐야 마땅합니다. 이것이 전쟁을 막을 수 있는 유일한 길이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떨쳐나서 명확히 말할 배힘이 없거나, 여의치 않으면,
민족자주!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전쟁반대!에 떨쳐나서, 명확하게 말하고, 용맹하게 맞받아 싸우는, 고마운 사람들과 단체를 적극적으로 지지 응원 후원이라도 열심히 열심히 합시다.

반미투쟁본부
유투브     페이스북

반일행동
유투브     페이스북     소식누리

조국통일범민족련합 (범민련)
홈페이지     유투브     페이스북



코스피200 (KRX: KOSPI200)
매매: 매도보유
진입가: 435
현재가: 368.55 (15.28%)
목표가: 320 (26.44%)
손절가 : 443 (-1.84%)
진입일 : 2021년 8월 6일 (198일)
쪽지:


코스닥 (KRX: KOSDAQ)
매매: 매도보유
진입가: 1031
현재가: 881.71 (14.48%)
목표가: 770 (25.32%)
손절가 : 1048 (-1.65%)
진입일 : 2022년 1월 5일 (46일)
쪽지:



시장통 주식방 우장투 :
투자전략은 확정이 아니라 앞을 짐작으로 가늠해 보는 것이므로, 맞을 수도 있고 틀릴 수도 있으니, 단순한 참고로 보시기 바랍니다. 수그림(차트) 주기, 투자성향, 자금규모 등 제반 조건에 따라 진입가 목표가 손절가는 다를 수 밖에 없지만, 좋은 투자전략을 세우는 데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우단투 : 코스피 우량주 단기 투자 전략 표

오늘 코스피 우량주 투자 전략 : 코스피 50 지수 구성종목




※ 투자참고
아래는 국제정세와 국내정세를 아주 정확하게 읽고 있는 그대로 말해주는 멋진 곳입니다. 주식 채권 환율 상품.. 증권.금융투자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21세기 민족일보

민중민주당 (민중당) pdp21.kr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