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2030 2035 일본 엔 환율 장기 전망 : 수십년 하락추세선 상향돌파 USD/JPY (달러/엔)

아래는 군국주의 부활에 광분하는 섬나라 일본 엔 환율 (달러/엔 USD/JPY) 월간 그래프입니다.

그림에서 보듯이, 수직으로 급락한 뒤에, 30년 넘게 옆걸음을 하였고, 이제 상승을 알리는 신호가 나왔습니다. 지지/저항선은 138, 179, 278, 475 ... 정도로 잡아 볼 수 있겠습니다.

[일본 엔 환율 월간 그래프, 달러/엔 USD/JPY]
2025 2030 2035 일본 엔 환율 장기 전망 : 수십년 하락추세선 상향돌파 USD/JPY (달러/엔)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가, 앞으로 무슨 일이 터지겠는가... 지구촌 전체를 볼 수 있는 큰 틀을 놓고 짚어 헤아려야할 매우 중요한 일이지 싶습니다.

환율 그래프가, 일본에 살고 계시는 우리 겨레 분들은 물론이고, 전체 우리 겨레에게 무엇을 알려주는가... 그것이 무엇인지는 정확히 알 수 없지만, 아마도, 사람들이 상상할수도 없는, 꿈에서도 생각할 수 없는, 그 무엇이 다가오고 있다 라는 것은 충분히 짐작할 수 있겠습니다. 마음 아프지만, 좋은 일이 아닌 것 같습니다.

"유사시 일본 자위대 개입..." 이것일수도 있고, 그와 관련된 것일수도 있지않겠나 싶습니다.

달러/엔 (USD/JPY) 환율이, 한동안 들쭉날쭉하겠지만, 어느 시점이 되면 (아마도, 2~3년 정도) 급등할 가능성이 있어 보입니다. 바꾸어 말하자면, 그 무엇이, 당분간 소리소문도 없이 진행되다가, 어느 시점이 되면, 폭발하듯이 터지지 않겠나... 그렇게 느껴집니다.

너나 할 것 없이, 한사람 한사람 모두가, 얼을 바짝차리고 눈을 크게 뜨고 귀를 쫑긋 세우고서, 매사 하나하나를 또박또박 짚어, 화근이 될 수 있는 것들을 미리 제압하고 확실하게 쓸어버려야 하지 싶습니다. 멀리 크게 보고, 미리 대비해나가야 하지 싶습니다.

길은 "민족자주" 기발아래 똘똘뭉쳐 승리에 대한 신념과 의지를 굳게 틀어쥐고서 락관적 주동적으로 차고나가는 것입니다.

아래 그래프는 일본 엔화 표시 국제 금(金) 시세 월간 그래프 입니다.
금값 그래프도 위 환율 그래프와 같은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엔화 표시 국제 금시세 월간 그래프, 금 1온스/엔 XAU/JPY]
[엔화 표시 국제 금시세 월간 그래프, 금 1온스/엔 XAU/JPY]

>> 일본 금융 경제 : 금 엔 주식 이자율 채권 부채 인플레이션 ... 비교 그래프




우크라이나 상황에 대하여,
나팔수들이 거꾸로 뒤집어 불어대고 있습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에 대한 특별군사작전 (러시아-우크라이나 무력충돌)의 본질은 흉악한 세계지배세력(제국주의세력)의 세계3차대전 도발 기도를 사전에 제압하기위한 것입니다. 곧, 제국주의세력에 의한 세계3차대전을 미리 막기위한 특별군사작전 입니다.

모두 보고 듣고 겪고 짐작하고 있는 바와 같이, 금값 은값과 함께 쌀 밀 기름 가스 등 생활 필수 품목들의 값은, 아마도, 사람들의 상상을 훨씬 넘어서는 높은 수준으로 되지 싶습니다. 물론, 그에 따른 희생과 고통은 고스란히 민중의 어깨우에 들씌워질 것임은 불문가지이고, 이는, 흉악한 세계지배세력(제국주의 세력) 글로발리스트 양키놈들의 흉계에서 비롯합니다.

핵심은, 달러체제(달러 헤게모니) 붕괴, 곧 미제를 중심으로 하는 서방 자본주의체제 붕괴입니다. 달러체제 붕괴는, 우크라이나 일로 인한 것이 아니고, 달러체제 그 자체의 내부폭발에 의한 것이고, 또한 미제와 제국주의 련합세력에 의하여 가속화 되는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침략자 미제를 대가리로 하는 제국주의 련합세력의 파멸은 이미 확정되어 있다고 보면 틀림이 없지 싶습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에 대한 특별군사작전 (러시아-우크라이나 충돌)은 먼 남의 나라 일이 아니라, 지구를 통째로 움켜쥐고 노예로 만들려는 흉악한 세계지배세력(제국주의 세력) 글로발리스트 양키놈들이 시작한 세계대전 입니다. 침략자 제국주의세력과 반제자주세력 사이의 세계 판가리 싸움 입니다. 지금은 핵/생화학 전쟁 참화를 뒤집어쓰고 떼죽임을 당하느냐 아니냐 하는 절박한 상황입니다.

서방 및 서방의 꼭두각시 괴뢰 나팔수들이 떼거지로 달려들어,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했다. 러시아가 지고 있다..." 라고, 거꾸로 뒤집어 불어대는 거짓 세뇌 선전(프로파간다)에 휘말리면, 실제의 국제정세를 읽지 못하는 머저리가 될 수 밖에 없고, 머저리가 되면, 시장동향이나 재산이 문제가 아니라, 스스로의 생명 조차도 지킬 수 없게 됩니다. 지금은 세계 판가리 전쟁 상황입니다.


문제는,
우리 이남 땅입니다.

지금은,
환율 금값 아파트값이 아니라, 전쟁을 막는데 떨쳐나서야 할 때입니다.

일단,
전쟁부터 막아야, 그 다음에 환율도 있고 금값도 있고 아파트값도 있고 .... 그렇지 않습니까.

너나 할 것 없이, 모두가 떨쳐나서,
미군철거 !!
전쟁반대 !
전쟁 미치광이 호전무리 타도 !
를 명확히 말하고 외칩시다. 무조건 전쟁을 막읍시다.



※ 전망(전략)은 앞을 짐작으로 가늠해 보는 것이므로 맞을수도 틀릴수도 있으니 단순 참고로 하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