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 2025년 유로 환률 전망 FX EURUSD Euro rate

2023년 ~ 2025년 유로 환률 전망
(FX EURUSD Euro rate)

매매방향 : 매도거래
변동범위 : 1.0900 ~ 0.6800
지지/저항선 : 0.968, 0.829

쪽지 :
유로/달러의 큰 흐름은 내림세에 있습니다. 이 내림세를 오름세로 되돌리려면, 말그대로, 하늘과 땅이 뒤바뀌는 정도의 일이 일어나야 가능하지 싶고, 그러할 경우에 절대적 저항선이 1.10 과 1.16 이지 싶습니다.

유로의 본질에 대하여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유로(euro)가 한동안 달러에 이은 세계 2위 통화로 행세하였지만, 유로의 운명은 애초부터 정해져 있었습니다.

주지하는 바와 같이, 지구를 통째로 움켜쥐고 노예로 만들려는 흉악한 세계지배세력(유대금융자본카르텔)의 행동대장 국제깡패 미제국이, 유럽국가들을 하나로 묶어 단일 식민지로 만들고 지배/통치하기 위하여 만든, 군사적 도구가 나토 (NATO : North Atlantic Treaty Organization) 이고, 정치적 도구가 유럽련합 (EU : European Union => 유럽합중국 USE : United States of Europe) 이고, 경제적 도구가 유로화(EUR : euro) 입니다.

국제강도 미제국의 유럽지배 수단인 유로화는, 무참히 붕괴되고 있는 미제국 달러의 파멸 속도를 늦추는 도구로 될 수 밖에는 달리 길이 없습니다. 바꾸어 말하자면, 유럽 경제를 붕괴시키고, 유럽 인민들의 피를 마지막 한방울까지 쥐어짜고, 유럽을 전쟁마당으로 만들고, 유럽 사람들을 떼죽음시키고 ... 주권을 강도 미제 손아귀에 섬겨바치고서 노예살이하는 유럽이 별 뾰족한 수가 있습니까. 뭉툭한 수도 있을 수가 없습니다.

유럽인민들이 정신차리고, 유럽련합과 나토를 깨부수고, 주권을 되찾지않는한, 유로는 거침없이 하락을 할수밖에 없을것이고, 유로/달러 (EUR/USD) 환률은 그 끝이 어디인지를 알 수 없는 기나긴 하락이 이어지지 싶습니다.


>> 현금금지(캐시리스) CBDC = Central Bank Digital Currency [씨비디씨 = 쎈트랄 뱅크 디지탈 커런시] 중앙은행발행 전자화폐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로쉴드(Rothschild) 예상 신 세계 통화, 달러 몰락과 크립토달러 전자달러 Cryptodollar

※ 전망(전략)은 앞을 짐작으로 가늠해 보는 것이므로 맞을수도 틀릴수도 있으니 단순 참고로 하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