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금 시세 전망 1940 ~ 2930 Gold spot XAU/USD

국제 금 시세 전망 (1온스/달러)
(Gold spot XAU/USD 1ozt/USD)

매매방향 : 매수거래
변동범위 : 1870 ~ 2930
지지/저항선 : 1940, 2560, 3630

쪽지 :
금값이 안정적인 오름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지난 1월에 이야기한 가늠가격 1983달러선을 확보한것으로 보면 되지싶습니다. 바꾸어말하자면, 새로운 상승을 위한 발판이 확보된것으로 보면 맞지싶습니다.

언제부터 상승출발을 할것인가는, 이른바 시장지배세력 마음과 계획에 달려있습니다. 그러나, 그리 멀지는 않지싶습니다.

앞으로는, 금값이 하루에 1 온스당 100달러 정도씩 오르내리는 것은 일상사로 될 것입니다.


아무런 보증도 담보도 가치도 없는 가짜돈인 종이돈 달러는 애초 사기(詐欺)이자 착취략탈(搾取掠奪)도구인 피아트-머니 입니다.

모두가 아시다싶이, 달러 붕괴는 벌써 오래전에 시작되었고, 달러 파멸은 이미 확정되어있다고 보아 틀림이 없겠습니다.

이미 확정적인 달러 파멸을 막고, 달러패권을 유지해보려는 마지막 발버둥으로, 전자달러(디지탈 달러 CBDC)를 미친듯이 밀어붙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전자달러가 잠시잠깐 세상을 속일수는 있을른지모르겠지만, 결코 성공할수 없을것입니다. 전자달러 또한 기존의 종이달러와 마찬가지로 피아트머니 이기 때문입니다.


금값이 새로운 상승을 시작한다는것은, 곧, 달러 파멸을 뜻하고, 세계가 더 극심한 소용돌이속으로 빠져들어감을 뜻하고, 그에 따른 모든 고통과 피눈물은 아무런 잘못도없는 인민대중(민중) 어깨우에 뒤집어씌워진다는것을 뜻하고, 동시에, 세계지배악마세력의 돈주머니는 풍선처럼 부풀어 오른다는것을 뜻합니다.

인민대중이 몇놈에 지나지않는 세계지배악마세력에게 늘상 당하는것은, 눈앞의 먹고사는것만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큰 틀을 놓고서 크게 보고 헤아려야 합니다. 나가 아니라 우리를 생각하고, 후세대를 생각해야 합니다. 그래야 당하지않고 모두가 오손도손 잘 살수있습니다.


세계지배악마세력(유대금융자본카르텔, 딮스테이트)의 실체를 인식해야 합니다. 그 세계지배악마세력이, 지구를 통채로 움켜쥐고 노예로 만들려는, 이른바 세계단일정부.디지탈노예 흉계를 인식해야 합니다.

그 세계지배악마세력의 꼭두각시(괴뢰) 행동대장 국제깡패 침략자가, 바로, 미제이고, 그 미제를 대가리로하는 침략전쟁패거리(제국주의련합세력)가, 바로, 나토(NATO) 임을 인식해야 합니다.

세계지배악마세력의 졸개(하수인)들이, 구석구석 들어박혀서, 국제깡패 미제.미군의 보호를 받으며, 악마흉계를 집행.진행하고 있음을 인식해야 합니다.

국제깡패 침략자 미제.미군을 타도.철거하지 않고서는, 결코, 흉악한 세계지배악마세력의 손아귀에서 벗어날수없음을 인식해야 합니다.

인민대중의 미래와 행복은 미제타도! 미군철거! 에서 시작됩니다.



우리 세계인민대중에게 밝고 희망찬 자주의 빛이 비추어들고 있습니다.

지구를 통채로 움켜쥐고, 세계단일정부.디지탈노예 체제로 만들어, 제놈들만의 세상으로 만들려는, 흉악한 세계지배악마세력(유대금융자본카르텔, 딮스테이트)의 흉계가 세계도처에서 파탄나고 있습니다. 세계도처의 인민대중이 그 악마흉계를 꿰뚫어보고 떨쳐일어나 맞받아 싸우고 있습니다.

세계지배악마세력의 꼭두각시(괴뢰) 행동대장 국제깡패 미제가 군사적으로 정치적으로 경제적으로 사회적으로 전방위적으로 무참히 무너져내리고 있습니다. 미제악마가 마지막 발악 발버둥을 치고 있습니다.

세계도처에서 반미.반제.자주 물결이 거세차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국제정세는, 인류의 적, 악의 축, 미제깡패의 파멸이 확정적임을 명확하게 말해주는 증명으로 됩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국제정세가 아무리 좋아도,

떨쳐일어나, 한마음한뜻으로 똘똘뭉쳐, 제국주의(미제깡패)를 맞받아 싸워 물리치고 "자주"를 틀어쥘때, 비로소, 그 희망과 행복이 제것으로되고 누릴수 있습니다.

세계적인 대격동의 시기에,
스스로와 사랑스럽고 보배로운 우리 후세대를 위하여, 모두가 떨쳐나설 때 입니다.

더더구나,
지금 우리땅에는, 흉악한 세계지배악마세력의 꼭두각시(괴뢰) 행동대장 국제깡패 침략자 철천지원수 미제.미군이 깔고앉아 주인노릇하고 있습니다. 미제악마놈들이 우리를 전쟁노예살이 시키며 착취.략탈하고 있습니다. 전쟁깡패 미제놈들이 우리땅을 핵전쟁터로 만들려고 발작발광하고 있습니다.

우리겨레는,
너나 할것없이,
얼을 바짝차리고,

민족자주 기치아래 한마음한뜻으로 똘똘뭉쳐야 합니다.
살길은 이 하나뿐입니다.

민족자주 !
한미일 전쟁노예동맹 파기 !
전쟁 반대 !

친미친일 역적무리 타도 !!
전쟁미치광이 윤석열군부호전반역패거리 타도 !!

철천지원수 침략자 미제.일제 타도 !!
침략군대 미군철거 !!



※ 전망(전략)은 앞을 짐작으로 가늠해 보는 것이므로 맞을수도 틀릴수도 있으니 단순 참고로 하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