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화주의악마들이 피비린내 나는 전쟁을 획책하고 있다 - 로씨야 뿌찐 대통령

세계화주의악마들이 피비린내 나는 전쟁을 획책하고 있다 - 로씨야 뿌찐 대통령
로씨야 뿌찐대통령은 로씨야 조국전쟁승리 78돐경축 열병식 연설에서,

"서방악마세력이 저들만을 위한 "폭압적인 날강도 체제" 구축에 매달리고 있다"고 아래와 같이 고발하였다.

서방의 세계화주의악마세력은 나찌(Nazis)의 "미친 망상"으로 초래된 후과를 잊고있다.

로씨야는 "그 어떤 우월주의(優越主義)든, 그 속성상, 더럽고 구역질나며 범죄이고 반인류 반생명적" 이라고 믿는다.

세계화주의악마세력(globalist elites)은 저들만의 례외주의(例外主義)를 주창.고집한다.

사람들을 서로 싸우게만들고, 사회를 분렬(分裂)시키며, 피비린내 나는 전쟁과 전복(顚覆)을 일으킨다. 증오(憎惡)의 씨앗을 뿌리고, 로씨야-혐오(Russophobia) 사상을 심는다. 침략적인 자국우선주의(nationalism)를 내세운다. 사람이 사람답게 살수있는 가장 기본적 가치인 전통적 가족(가정)을 파괴시킨다.

이 모든 악마짓은 미제국이 집행한다. 미제국이 그에 굴종복무하는 패거리들을 추동하여 집행한다. 이 모든 것은 "그들만의 생각"과 "그들만의 권리"와 "그들만을 위한 규칙.질서"를 더욱 공고하게 하려는 것이다. 그들 악마세력은, 지구 전체를, 저들만을 위한, "폭압적인 날강도 체제"로 만들려고 한다.

세계화주의악마세력은 잊고 있는것 같다.

나찌(Nazis)의 "미친 망상"이 불러온 후과(後果)를.
그 악마괴물 나찌를 때려잡은 것이 누구였던가를.

... ... ...

서방 침략자들에 의한 "우리 조국을 침략하는 진짜전쟁"이 이미 일어났다.

우리는 서방의 세계화주의악마세력이 벌이는 집단적 테로리즘(terrorism)에 맞서 싸우고 있으며, 또한, 우리는 돈바스(Donbass) 인민들을 지키고, 우리의 안보를 확고히 지키고 있다.

서방의 세계화주의악마세력이 의도하는 바는,

"우리 조국 로씨야를 해체하고 파멸시키려는 것" 이다. 저들의 2차세계대전 패배력사를 지우려는 것이며, 세계안보와 국제법을 완전히 파탄내려는 것이고, 성장.발전하는 자주국가들을 죽이려는 것이다.

우크라이나 충돌을 불러일으킨 미제국과 그 동맹국가들은 마땅히 지탄받아야 한다.

터무니없이 지나친 야망(野望), 오만(傲慢)과 무책임(無責任)은 필연적으로 "비극(悲劇)"을 낳는다. 이것이, 바로, 우크라이나 인민들이 지금 겪고 있는 재앙의 원인이다.

2014년에 일어난 정권전복으로, 우크라이나 인민들은 볼모가 되었다. 우크라이나 인민들은 서방침략자들의 "교섭도구(협상카드, bargaining chip)"로 굴러떨어졌다. 서방침략자들은 우크라이나를 저들만을 위한 리기적(利己的)이고도 잔혹한 흉계를 달성하는 도구로 써먹고 있다.

... ... ...



주) 지구를 통채로 움켜쥐고 노예로만들어 제놈들만의 세상으로 만들려는, 서방 악마세력, 이른바 세계화주의자(글로발리스트 또는 딮스테이트 Deep State)의 실체를 명확하게 인식해야 합니다.

뿌찐대통령을 중심으로 똘똘뭉친 로씨야 인민들이 무엇에 맞서 싸우고 있는지, 그 바탕(본질)을 또렷하게 인식해야 합니다.

있는 그대로의 진실된 국제정세를 인식하지못하면, 올바른 판단을 할수가 없고, 올바른 판단을 하지 못한채, 입을 열면 곧 헛소리이고 움직이면 곧 헛짓입니다. 자칫하면 스스로의 생명조차도 지키지 못하게 됩니다.

개혁이든 진보든 통일이든, 있는 그대로의 현실(진실)과 그 현실의 바탕(본질)을 명확히 전제할때, 비로소, 인민대중과 함께 할수있고, 또한 싸워이길 수가 있음은 자명한 리치(理致)라 하겠습니다.

지금은 명확하게도 전쟁정세 입니다.
무조건 전쟁책동을 깨부수어야 합니다.

전쟁은 모든 것을 잃게 만듭니다.
생명까지도.

지금 우리땅에는, 흉악한 세계지배악마세력의 꼭두각시(괴뢰) 행동대장 국제깡패 침략자 철천지원수 미제.미군이 깔고앉아 주인노릇하고 있습니다. 미제악마놈들이 우리를 전쟁노예살이 시키며 착취.략탈하고 있습니다. 전쟁깡패 미제놈들이 우리땅을 핵전쟁터로 만들려고 발작발광하고 있습니다.

우리겨레는,
너나 할것없이,
얼을 바짝차리고,

민족자주 기치아래 한마음한뜻으로 똘똘뭉쳐야 합니다.
살길은 이 하나뿐입니다.

민족자주 !
한미일 전쟁노예동맹 파기 !
전쟁 반대 !

친미친일 역적무리 타도 !!
전쟁미치광이 윤석열군부호전반역패거리 타도 !!

철천지원수 침략자 미제.일제 타도 !!
침략군대 미군철거 !!



[ 원 문 ] [ P D F ] [ 비데오 ]

Globalist Elites Provoking Bloody Conflicts and Coups – Putin (PDF)

※ 전망(전략)은 앞을 짐작으로 가늠해 보는 것이므로 맞을수도 틀릴수도 있으니 단순 참고로 하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주인으로 삽시다 !
우리 스스로와 사랑하는 후세대를 위하여 !
사람(人) 민족 조국을 위하여 !!



《조로공동선언 : 2000년 7월 19일 평양》
반제자주 다극세계 창설 - 공정하고 합리적인 국제질서 수립



>> 조선 땅을 점령함 : 점령자(침략자) 미제국 맥아더 포고령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실체

>> 강제 백신(예방) 접종 : 강제 인구감축 대량학살 무기

>> 끊임없이 전쟁을 부추기는 피아트 머니 - 사기.착취.략탈.강탈 도구

>> 현금금지(캐시리스) 전자화폐(CBDC 씨비디씨) 특별인출권(에스디알)

>> 미국 달러 몰락, IMF SDR 특별인출권 국제기축통화 부상과 금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세계화,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재편



민족자주 승리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한미동맹파기! 미군철거!!

주권主權을 제 손에 틀어쥐고, 주인主人으로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